파워 한 알로 가지는 초능력
미국 뉴올리언스에 있는 어느 한 공터에 비기라는 사람이 마약상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파워라는 특별한 약을 무료로 제공해 주겠다고 합니다. 이 약 한 알을 먹으면 차를 머리 위로 던지는 등의 초능력이 발휘되고 이 능력은 5분 동안 지속됐습니다. 그렇게 이 약은 6주 만에 뉴올리언스에 퍼지게 됩니다.
전직 군인인 아트는 이 약의 출처를 알아내기 위해 돌아다녔고, 그는 파워를 파는 뉴트라는 마약상을 찾아갑니다. 그는 파워 구매자인척하며 뉴트에게 접근하였고, 그가 구매자가 아니라는 것을 감지한 뉴트는 파워 한 알을 먹습니다. 뉴트의 능력은 온몸에서 불이 타오르는 것이었고, 아트는 능력이 발휘된 그를 피해 도망갔습니다. 시간이 지나자 뉴트의 능력은 사라졌고, 그는 파워 3알을 한 번에 먹습니다. 그사이 아트는 그에게 물이 닿으면 불이 꺼지는 것을 확인하고 그를 욕조에 담가 능력을 없앱니다. 능력이 없어진 뉴트에게 약의 출처를 밝히게 했고, 그는 빅맨이라고 불리는 비기라고 말을 합니다. 한 번에 많은 파워를 먹었던 그는 능력을 이기지 못하고 폭발해 버립니다.
사건사고의 중심, 초능력
파워를 악용하는 사람들이 늘어 뉴올리언스에서는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은행에 강도가 들었다는 신고가 들어오고 경찰인 프랭크는 강도를 잡기 위해 현장으로 갑니다. 그도 현장에 들어가기 전 파워 한 알을 먹습니다. 현장에 있는 강도 또한 파워 복용자였고, 그의 능력은 카멜레온처럼 보호색을 띠고 있었습니다. 강도는 능력을 이용해 현장을 빠져나가려 했지만, 프랭크에게 걸리고 그는 강도를 추격합니다. 그러던 중 프랭크는 총을 떨어뜨렸고, 강도가 프랭크의 총으로 그를 쏩니다. 하지만 프랭크의 능력은 피부가 강철처럼 단단해지는 것이었고, 그로 인해 그는 강도를 잡습니다.
프랭크가 능력을 사용한 것을 알게 된 서장은 그에게 징계를 내리려 했지만, 그는 서장에게 비공식적으로 허락해 주면 안전을 지킬 수 있을 거라고 말합니다. 그런 그에게 서장은 파워를 퍼뜨리는 자의 사진을 보여주며 그를 잡으면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라 말합니다.
파워와 어느 한 소녀의 연결고리
그사이 아트는 뉴트의 핸드폰을 챙겨 뉴트에게 파워를 판매한 로빈과 연락을 하고, 로빈을 협박해 비기와의 연락을 하도록 합니다. 그렇게 로빈은 교환원에게 연락을 했고, 홍콩 식료품점에 가라는 그의 말에 따라 그곳으로 갑니다. 로빈은 교환원이 말해준 암호를 말하고 한 남자를 만납니다. 그는 그녀에게 뉴트가 죽었냐고 물어봤고, 그녀는 아트가 그를 죽였다고 말합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그는 아트를 공격했고 그로 인해 아트는 큰 부상을 입습니다. 아트는 로빈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가 그녀의 사촌인 뉴튼을 죽였기에 그의 부탁을 거절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뉴튼이 약물 과다로 죽은 것이고 딸을 찾아야 한다며 도와달라고 한 번 더 부탁을 하고, 마음이 약해진 그녀는 그를 도와줍니다.
로빈의 도움으로 상처를 치료한 아트는 다시 비기를 찾으러 떠납니다. 그때, 로빈이 비기를 찾는 것을 도와줄 테니 돈을 달라고 합니다. 그렇게 그 둘은 비기를 찾으러 떠납니다. 그러던 중 아트의 딸 트레이시의 이야기가 나왔고, 그는 그녀에게 왜 그의 딸이 납치가 됐고 파워는 어떻게 발명이 된 건지 이야기해 줍니다. 텔레이오스라는 군수 산업단체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아트가 있던 부대원을 한방에 잔뜩 데려다 놓고 방사능을 쪼여 유전자 조작을 시도했고, 몇 년 뒤 그의 딸인 트레이시가 태어납니다. 그녀는 처음부터 초능력을 가지고 있었고, 그 사실을 알게 된 텔레이오스에서 파워를 만들기 위해 그의 딸을 납치했던 것입니다.
아트는 비밀로 이뤄지고 있는 파워 시연회에 잠입했고, 비기는 파워를 팔기 위해 바이어들에게 프로젝트 파워를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투명 유리에 갇힌 여성이 파워의 능력을 시연하기 위해 파워 한 알을 먹습니다. 그때 아트가 비기에게 접근해 그의 딸의 행방을 물음과 동시에 경찰 프랭크가 그곳을 진압합니다. 혼란한 틈을 타 비기는 파워를 먹고 헐크가 되지만 아트는 도망을 가면서 가스 배관을 터뜨려 비기를 죽이고 아트는 경찰에게 잡힙니다.
아트는 프랭크에게 본인의 사정을 말하고, 서장이 본인을 경찰서가 아닌 다른 곳으로 보내라는 연락을 할 거라고 말하지만 프랭크는 그의 말을 믿지 았았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아트의 말대로 서장한테 연락이 왔고, 아트는 군인들에게 잡혀 딸이 있는 곳으로 가게 됩니다. 아트를 뒤따라 온 로빈과 프랭크는 파워를 이용해 그를 구하기로 합니다. 그 둘은 보안실까지 진입했고 로빈은 이곳에 남아 프랭크를 도와주기로 합니다.
보안실에 있던 로빈은 시시티브이를 통해 아트의 딸인 트레이시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그녀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트레이시를 만난 로빈은 아빠가 그녀를 구하러 왔다고 말하며 그녀를 안도시킵니다. 그 시각 아트는 군인에게 붙잡혀 있었지만 파워를 이용해 풀려납니다. 때마침 프랭크도 도착해 그가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게 아트, 트레이시, 프랭크, 로빈 이 네 명은 다시 만나고, 탈출을 시도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모두가 보트에 도착한 줄 알았지만, 로빈이 보이지 않습니다. 아트는 로빈을 두고 갈 수 없었기에 로빈을 구하러 나갑니다. 그렇게 적에게 둘러싸인 그는 가지고 있던 파워 한 알을 먹었고, 파워로 생긴 능력을 이용해 악당들을 물리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에너지를 써버린 그는 쓰러졌고, 그때 그의 딸이 능력을 사용하여 그를 다시 되살립니다. 아트는 로빈과 약속했던 돈을 주고 그의 딸과 함께 떠났습니다. 그리고 로빈은 그가 준 돈으로 어머니의 수술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그니피컨트 아더] 벗어날 수 없는 외계인의 늪 (0) | 2023.02.06 |
---|---|
[에밀리 더 크리미널] 이상과 현실 사이의 선택 (0) | 2023.02.05 |
[졸트] 잠자는 호랑이 여친을 건드려 최후를 맞이한 남친 (0) | 2023.01.31 |
[오렌지 카운티] 놓친 기회 속에서 우연히 찾은 깨달음 (0) | 2023.01.30 |
[브레이크업 이별후애]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한 이별 (0) | 2023.01.29 |
댓글